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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카라 TIP 6661-1510

바카라 TIP 16 - Tie 넘버링


무수한 바카라 포지션중 타이...

 

요놈은 어젯밤꿈이 무엇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간혹 도이찌와 친척삼아 효자노릇을 할때도....

 

혹은 돈만먹고 딴청피는 벙어리 자판기 같을때도.....

 

물론 두세번 연속이긴뒤에 심호흡까지하고 야심작 배팅할라치면 플뱅 어느쪽이던 7 이상잡아놓구선

 

던져지는 맨트의 주인공 !! ( 제발 타이만 나오지마라.....)( 어느때는 네츄럴에서도 타이....ㅠㅠ ) 

 

 

 

아무튼 변화무쌍한 바카라판에서 한귀퉁이의 요소로 작용하는 놈입지요.

 

국내외 카지노서(  한,중,일,러 ) 딜러부터 매니져까지....또 마카오 정켓매니져까지 10 년남짓...

 

이래저래 장똘뱅이처럼 바카라판을 휘져어 오다보 마카오만큼은 마카오 패턴이라는 표현을 감히?

 

쓰고싶네요....

 

 

 

카드의 출현이라는게 (( 배합의 의미 ))를 둘땐

 

그슈 < 카드셔플의 속성 > 과 < 메뉴얼상 전개되는 출현카드의 소모성 >으로 표현해보고 싶습니다 .

 

마카오 카드패턴에서 타이나 도이찌의 성향파악을 목적으로 유심히 살펴보신분이 계시다면 아마

 

많은공감 하시는 내용일듯 싶구요...

 

넘버링 테크닉에 기인한 8분의 1 확률과 11 분의 1 확률안에선 ( 대각6매의 충분한 사전파악)과

(기다림)의
미학만으로도 수익을 내실수 있다...하시는분도 뵌적이 여러횟수 거듭되 올때마다
 

아....나만의 우주가 아니였구나 .....하는 착각까지도....

 

 

 

우선 넉장의 획일적 승부의 타이와 다섯장의 + ─ 타이...그리고 여섯장의 + ─ 의 혼합형 타이....

 

왜 스코어보드판도 여섯칸정도가 밑줄로 인쇄되어져 오는지...왜 6 매를 6 매로하고 가로세로가

아닌 대각으로
판독하며 6 게임의 소화과정을 한세트로 여기는지...

 

한번쯤이라도 고심해보셨다면 그 이해과정에 덧붙여 이해를 돕고자 , 오류도 있을법한 결코

짧지않은 소소한
경험치를 올려봅니다 .

 

 

 

셔플속성과 출현카드의 소모성....

 

대개가 그러하듯 얇아지고 늘어지고...파도가 이는듯하다 다시 울렁거리고....또 뭉치고 흩어지고...

 

줄맞춰 민방위 훈련하다 대모하듯 폭풍칠때면 으례 멀미하듯 토해내곤 하지요...

 

이미 게임이 끝마친 어떠한 그림의 형태를 헬기타고 내려다보는 고속도로 현장이라 가정하고

되집어보면 ( 복기 )
이번슈의 셔플의 속성을 을퍼댈수 있을정도로 시나리오가 있게 마련입니다 .

 

순카드...역카드의 연속 ( 소위 뒷발 앞발 ) 다시 순카드와 단칼 네츄럴패턴...등에 기인한 셔플 속성
 
파악중
일단 기 타이의 출현횟수의 분량....( 평균 6,7 회 전후 ) 지금 참여하고자하거나 관심가지는

시점 전후의 타이출현의
밀도파악등은 소모된 출현카드속성과 ( 4,5,6 장 승부 )  함께 고려해야할
 
사항중 하나라고 봐집니다 .

 

 

 

도이찌와 타이의 연결고리에 대한 속성을 어느정도 인지하시는 마카오 대략 30 회이상 게이머분들

중에는
한번쯤 의구심으로 접근해보시려고 넘버링에대한 고심을 해보셨는지 다들 이구동성으로

말씀하십니다 .

 

" 8 대 9 같은거보담....같은 싸이즈안에서 한두끗 차이승부뒤에 타이나 도이찌 출현이 따라오는

참 신기하고
궁금해...."

 

마카오에서만 나오는 이야기일수도있고 그안에서도 70 % 정도 육박하는 내용정도로 인정되

이야기
한대목입니다 .^^

 

ex ) 0 # 6 ─ 0 # 7         ex ) 0 # 5 # 1 ─ 0 # 4       ex ) 7 # 9 ─ 7 # 7 # 1        

ex )  2 # 1 # 9
─ 5 # 8 # 8   
  

 

 

 

이래저래 또 주절대다가도 결국 순발력있게 용기내어 때려줄땐 때려주고 먹고튀고잠그고 평정심

발휘
게임운영의노련함 겸비한 바카라 자가관리 컨트롤외적인 요소가 더 중요하게

와닿습니다 .

 

내적인 요소인 기술적인 파악이야 어불성설 낭설로도 100년을 넘겨온 대목이지만

 

외적인 요소는 노력하면 근접가능한 핸디가 할수있는 꾸준한 과제라 여겨져서 말이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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